너영나영

마스크팩효과 /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본문

인생은 아름다워

마스크팩효과 /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고래돌 2017. 5. 25. 00:56


JTBC 맨투맨 드라마 보시나요?
매주 금,토 밤 11시에 신랑이랑 챙겨보는 드라마중 하나인데요ㅋㅋ
여운광(박성웅)과 김설우(박해진)가 함께 골드 마스크팩을 하는 장면보고 어떤팩인가 궁금했는데...

드라마 맨투맨에 협찬된 마스크팩 회사가 제이준이더라구요,
요즘 부쩍 광고도 눈에띄게 보이는..
"내일 더 빛나는 마스크 제이준"
드라마 맨투맨 주인공이자 제이준 모델이 박해진씨네요


맨투맨에서 연예인마스크팩으로 유명해졌다는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팩!





5장 / 40,000원





케이스 자체만으로도 고급짐이 물씬 느껴지는데요,




상자를 오픈해보니
제이준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이 반겨주네요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귀욤귀욤 미니미 사이즈에요 ㅎㅎ




세럼 밑에 요렇게 마스크팩이 숨어있어요 ㅎㅎ




마스크팩 상자 안에 정품인증하는게 있었는데요,
다른 마스크팩과 차별됨을 보여주네요




프리미엄 마스크팩 느낌이 물씬~~
연예인 마스크팩으로 핫한 제이준 마스크팩 구성을 다시 찍어봤어요




구성은 마스크팩 5개입에 세럼 5개입




정품인증 방법은 친절하게도 그림설명도 있어서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제이준 정품인증 확인해보세요!





파우치 정품인증 해봤어요 ㅎㅎ
사진설명 이미지랑 똑같아요!!
신기방기




마스크팩 파우치를 뜯자마자 골드 마스크팩임을 느끼게 해주네요


* 사용법 *

1. 세안 후 피부 결을 정돈해준 뒤, 시트를 꺼내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시켜줍니다.
2. 10~20분 후에 떼어내고 피부에 남아있는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3.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을 피부에 바른 뒤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보이시나요?
마스크팩시트에 순금이 있어요!!
순금이 들어있는 마스크팩 에센스 듬뿍~
얼굴에 붙여보니 촥촥 밀착력있게 붙어요!




마스크팩 시트는 한장이 아니라 두장으로
먼저 윗부분 붙이고, 아랫부분도 붙이고
실제로는 더 번쩍번쩍 황금 마스크 느낌이 팍팍!

순금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기분이 더 좋고,
중국인들에게 왠지 인기 짱짱일듯한 ㅎㅎ
부모님 선물로도 괜찮은거같아요!




에센스가 엄청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순금이 들어간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공급 제대로 해주는듯해요. 밝아진 피부톤과 피부에서 촉촉함과 쫀쫀함이 느껴져요!





세럼은 앙증맞은 사이즈네요!
사용할때는 이렇게 꺽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한번 사용하기에 적당한 양이더라구요




블랙세럼은 처음보는데,
진주펄이 은은하게 빛을 띄네요 ㅎㅎ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에 들어있는 미세한 입자로 이루어진 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침투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네요!




약간 아쉬운건 세럼양이 넉넉하긴하지만,
손가락에 힘이없는탓일까요....
눈에 띄게 안나오는게 왠지 아쉽다는...




신랑 얼굴에 블랙세럼으로 연지곤지~
톡톡 가볍게 두드려주면서 흡수시켜주면 되요!




마스크팩하고 블랙세럼 발라줬는데,
금색입자가 얼굴에 아직 붙어있네요ㅋㅋ

신랑은 끈적이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마스크팩에 세럼까지 발라줘서 걱정했는데,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발렸어요!
사용감이 무거운 편이 아니고,




신랑은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지 마스크팩하는동안 피부가 따끔따끔거리는 부작용이 없더라구요!
마스크팩에 세럼까지 함께 사용하니,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은 물론이고, 광채감까지!
피부가 뽀샤시해졌어요




지금 제이준 공식 쇼핑몰에서 팩투팩 프로모션 진행중이에요!
맨투맨 드라마보고 마스크팩해보고 싶었다면 지금 1+1행사할때 구입해보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 제이준 코스메틱으로부터 제품만을 무상으로 받아 직접 사용후 작성한 후기에요

'인생은 아름다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화수 윤조마스크  (0) 2017.05.19
헤라 에이지어웨이 바이탈라이징 나이트 마스크  (0) 2017.05.03
경주여행  (0) 2014.11.15
피로할땐  (2) 2014.10.10
보라데이  (0) 2014.09.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