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영나영

설화수 윤조마스크 본문

인생은 아름다워

설화수 윤조마스크

고래돌 2017. 5. 19. 23:59


설화수 윤조마스크

Sulwhasoo FIRST CARE ACTIVATING MASK



촘촘하게 채워낸 윤기보습으로 최적의 피부 결을 선사하는 마스크팩


피부균형을 맞춰주는 자음단을 미세망 코튼시트에 가득 담아, 피부진정과 최적의 피부결을 선사하는 집중 밸런싱 케어 마스크





5매 / 60,000원






주 1~2회 사용하는 제품으로 윤조에센스처럼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해주면 좋은데요!


특별한 날 전날 스페셜 케어로 추천드려용 ㅎㅎ
저는 내일 친척 결혼식이 있는 관계로 사용했어요~




실제로는 저 색상보다 살짝더 진한색을 띄고 있어요!


윤조마스크는 윤조에센스가 듬~뿍 들어있는 마스크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향은 윤조에센스 특유의 은은한 향을 맡아볼수 있어요



* 제품 특징 *


자음단의 피부 균형 효과 극대화

자음단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영양, 생기, 투명도, 탄력, 자생력 등 5가지 총체적인 피부의 균형을 가꿔줍니다.




윤조에센스 1/3병의 유효성분이 담긴 1장의 마스크로 완성되는 최적의 피부결

윤조에센스의 유효성분을 미세망 코튼시트에 가득 담아,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줍니다.


피부와 마음의 힐링


은은한 허브의 자연향이 윤조마스크를 붙이고 있는 동안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느끼게 해줍니다.



* 사용법 *




1. 윤조마스크를 조심스럽게 펼칩니다. 겉면 망이 없는 부드러운 안쪽 시트 부분을 얼굴로 향하게 합니다.





2. 마스크의 광대 부분을 손가락으로 잡고, 눈,코, 입 부분의 위치를 맞춘 후 얼굴 전체에 맞게 붙여줍니다.





3. 겉면 망을 조심스럽게 떼어낸 후, 마스크가 고르게 밀착될 수 있도록 코 안쪽부터 얼굴 바깥쪽으로 지긋이 눌러주며 시트를 밀착 시켜줍니다.





4. 약 10~20분 후, 마스크를 떼어내고 피부에 남은 미용액을 두드려 산뜻하게 흡수시켜 줍니다.







세안 후, 오랜만에 마스크팩 부착했어요!

마스크팩 겉면 망을 붙이고 쉽게 제거하기 편하게 손잡이부분이 양쪽에 저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윤조마스크의 "미세망코튼시트"


일반 마스크시트랑 차이가 있는게 느껴져요!

미세망 구조의 코튼 마스크가 얼굴면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에센스가 피부속에 쏙쏙!

턱부분 유독 들떠보이는데요ㅋㅋ


사실... 후기쓰려고 신랑한테 사진찍어달라고했는데... 부끄러워서 막 미친듯이 웃다보니 저정도 떨어졌네요ㅋㅋㅋㅋㅋㅋ





어느덧 마스크팩을 떼야하는 시간이 왔어요~
아까 보여주지 못한 윤조에센스의 구리빛컬러 ㅎㅎ
신랑핸드폰 아이폰위엄으로 사진 찍었어요..





얼굴에 광나는거 보이시나요??

은은하게 광이 나고 촉촉한 물광피부를 만나볼 수 있어요~!!!

평상시에 피부관리안해서 잡티가 있어서 셀카 잘 안찍는데,

설화수 윤조마스크팩 하고 나니, 셀카 찍고싶은 욕구 완전 상승 ㅎㅎㅎ



요즘같은 환절기, 미세먼지가 어마어마하고, 건조한 바람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거친 피부 결로 푸석푸석하지만 걱정은 노노!

아기때문에 화장도 못하고 ㅠㅠ 결혼식장에 어찌가야하나 걱정하던 참에 

선물받은 윤조마스크팩으로, 스페셜케어하니 피부자신감 상승!! 화장한듯안한듯 입술색조만하고 결혼식 갔다오려구요 ㅋㅋ




* 내돈주고 직접 사진 않고, 아는 언니에게 선물받아 직접 써본 후기였어요 *


'인생은 아름다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스크팩효과 /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0) 2017.05.25
헤라 에이지어웨이 바이탈라이징 나이트 마스크  (0) 2017.05.03
경주여행  (0) 2014.11.15
피로할땐  (2) 2014.10.10
보라데이  (0) 2014.09.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