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영나영

타파웨어 / 트윙클 탑 스파우트 & 드링킹 컵 본문

예은맘/육아는 아이템빨

타파웨어 / 트윙클 탑 스파우트 & 드링킹 컵

고래돌 2018. 6. 28. 10:40

타파웨어하면, 터보차퍼만 극찬했었는뎅
드링킹 앤 스파우트컵을 사용해보게되었어요!

박스안에 꺼낸 상태 그대로 찍어봤어요~
은근 박스안에 바로 상품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외피로 한번 감싸져있네요!




외피를 한겹 벗겨내니 내피가 또 있어요!!소소하지만 포장에서부터 신경쓴거같아요 ㅎㅎ




넘 귀욤귀욤하지 않아요???
너무 각지지도 않고 동글동글한듯하면서도
아이가 컵을 쉽게 쥘수있게 디자인이 미묘하게 라인이 있어요!
양쪽 손잡이도 따로 있어서 안정적으로 아이가 잡고 물을 마실수 있어서 좋네요~~

눈금표기도 2가지버전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한쪽면은 oz , 다른한쪽면은 ml
용량 눈금표시가 있어서 아이가 얼마나 물을 마실수있는지 체크가 가능해서 편하네요^^

더군다나 남녀상관없이 사용할수있는 컬러인거같아요+_+





젖병에 익숙한 아기가 쉽게 컵을 사용하는 단계로 넘어갈수 있게 그립감이며 곡선들을 보면 아이가 편하게 마실수있게 만든 스파우트 컵 디자인



아기한테 컵주면 떨어트리거나 물을 쏟는경우가 일상다반사인데,

안쪽에 역류방지 밸브가 있어서 컵을 거꾸로 세워도,
가지고놀다 떨어뜨려도 물이 새지않아서 굿~!!

뜨거운물 넣고 닫으면 내부압력때문에 당연히 내용물이 역류 될수있다는거~~ 젖병도 그렇답니당~~
그리고 물이 나오라고 세게 흔들거나 캡을 닫지않고 컵을 눕히면 물은 당연히 흘러나온다는거~~


화살표 해놓은 부분 구멍 보이세요?!
배앓이 방지 기능이 있어서 배탈 날 걱정은 NoNo~

컵 안에 공기가 배출될 수 있도록 설계해놔서 아이가 공기기포를 마시지않는데요!




드링킹 컵으로 사용할때 모습이에요 ㅎㅎ




돌리면 열리고 닫혀요!



(좌) 잠긴상태
(우) 열린상태

미세하게 틈 보이시나요?!
아이가 혼자 물마시는데 많은양이 쏟아져나오지않게 되어있어서 사레들지않고 물을 마실수있네요 ㅎㅎ


세척은 안해도되더라구요
그냥 분리해서 씻으면 끝~!
더이상 빨대세척은 그만



아참 그리고 아까 물안샌다고했었는데 예외경우 또있어요!
제품조립할때 손잡이랑 컵 입구의 홈부분을 잘 맞춰 끼우지않으면 물이 셀수도 있어요!!!
조립할때 컵이랑 손잡이 저 홈은 잘 맞춰주셔야해요^^

컵 양쪽에 튀어나온 부분이랑 손잡이 양쪽 오목한 부분이랑 체크는 필수~!!ㅎㅎ

안했다가 아이옷이 젖는경우가 생겨요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랬답니당 ㅎㅎ


아이손에 딱맞춘거같은 손잡이보세요 ㅎㅎ
손에 쥐어주지않아도 알아서 잘잡고 먹는중이에요
처음 접해서 컵을 잡아먹을기세처럼 보이지만ㅋㅋㅋ




아이의 발달상황에 따라서 스파우트커버로 사용했다가 
드링킹커버로 사용했다 컵하나에 단계별로 사용할수있어서 실용적으로 쓸수있는 제품이네요~ 

아이의 성장에는 개인차가 있기 마련이죠~!
뭐니뭐니해도 성장에 맞추어 적절한 시기에 사용하면 좋겠네요!


더이상 귀찮은 빨대세척
가방안이 물바다가 되는일이 일상이였는데..
하지만 이제 더이상 그럴일이없네요^^

가벼우면서도 밀폐력도 뛰어나서 강추에요!!!

또, 외출시 항상 컵을 소독할수도없고.. 찝찝했는데
아이가 혼자서 잘마시니까 괜스레 뿌듯하네요 ㅎㅎㅎ



* 제품만 무상으로 받아 직접 사용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