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영나영

건대 롯데백화점 CAFE PASTA 본문

주관적인 선택/음식

건대 롯데백화점 CAFE PASTA

고래돌 2014. 9. 6. 22:08


귀욤귀욤 물병과 물티슈가 반겨주는 이곳.ㅎㅎ




샐러드처럼 보이지요~?ㅎㅎㅎ
휘적휘적휘이적~



짜잔~
면이 샐러드에 숨겨져 있었지요 ㅎㅎ
근데...면이 쪼금 덜 삶아진듯해서 아쉽아쉽...ㅠ



스테이크리조또
달달한 양념에 스테이크 볶음밥.
어린아이들과 함께 밥먹으러가도 좋아할 맛 ㅎㅎ


후식으로 커피, 녹차, 아스크림중 택 1이 가능하다.
난 당연 아스크림으로~~~





롯데시네마 건대점 당일 영화티켓 소지시 10% 할인된다는 사실!


영화보고 밥먹으러 오면 딱일듯하당.
분위기도 시끌시끌하지않아 조용하게 밥먹을수도있구, 밥을 다먹고 디저트까지 똬악-ㅎㅎ
오붓하게 이야기하며 밥먹을수 있는 곳.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