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영나영

성산읍 고성리 / 고성장터국밥 본문

주관적인 선택/음식

성산읍 고성리 / 고성장터국밥

고래돌 2018. 9. 11. 13:03


이곳에 가면, 메뉴걱정은 없는 곳이다.
그냥 당연하게 인원수에 맞게 시키면 끝~!


제주 도민이 가는 국밥집
영업시간 10시부터 15시까지..!
가격은 7,000원
주차는 건물주변에 자~알 주차하면 된다..ㅎㅎ


물은 셀프에요
반찬은 리필가능이요 ㅎㅎ


국밥은 늘 그렇듯
각자 기호에 맞게 새우젓이나 다대기를 넣고
맛~~있~게 먹으면 된다!
여기 청양고추는 진~~짜 맵다ㅋㅋ
그래도 손이 자꾸 간다는게 함정...ㅎㅎ


뜨거운걸 못먹는 난,
국밥이 나오자마자 공기밥뚜껑에 순대를 건져내는 센스!!
돼지부속들은 후~후~ 불면서 먹음 괜찮은데
순대는 바로먹으면 뜨거운 국물을 품고있어서 맛있게 먹다 입안이 데일 수 있다는거~~


맛은 이곳만의 중독성있는 맛이있다.
반찬마저 다 깨끗하게 먹고올정도라는^^
양도 푸짐해서 다먹고 나올때는 올챙이배가 되어있어요ㅎㅎ


포장이 안되서 아쉽고,
일찍 문닫아서 아쉽고..
아기의자는 따로 없어요~~

그래도 항상 재방문하게 되는 곳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