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영나영

[제주여행선물] 제주애 샌드웨이퍼 본문

DAMDA

[제주여행선물] 제주애 샌드웨이퍼

고래돌 2016. 10. 17. 17:31


제주도 여행 선물
센스있는 과자 선물 추천해요~~!!

항상 초콜릿이나 감귤칩만 생각나셨던 분들,
샌드웨이퍼는 공항에서도 판매하지 않아서
아마 처음보는 분도 있으실 거에요~ㅎㅎ

맛은 총 4가지



16개입(1박스당) / 1만원



설탕, 달걀, 레몬즙을 섞어 틀에 살짝 구운 뒤
크림을 두쪽 사이에 끼워 만든 것이
유럽과자 "웨이퍼(Wafer)"에요


쌉싸름한 녹차와
새콤한 감귤과 바삭한 전병의 새로운 조화!


과자모양은 동글동글한 모양인데
일본과자 센베이보다 얇고,
감귤, 녹차, 망고, 블루베리 크림이 들어있어요!



거의 얇은 과자인데
그 정도의 두께의 크림이 펴발라져 있어요!

과자 싫어하는 어른도
부담스럽지 않은지 잘 드시더라구요!ㅎㅎ


어떤 맛을 구매해야할지 고민이라면
걱정은 노노!ㅎㅎㅎ

제가 갔을땐 이벤트해서
4상자에 3만원에 구입했어요 *_*



제주마켓담다
http://damda.m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