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영나영

제주 노형동 / 달테이블 제주노형점 본문

주관적인 선택/음식

제주 노형동 / 달테이블 제주노형점

고래돌 2018. 9. 13. 11:20


 신랑이랑 오붓하게 둘이서 데이트^^
어디서 밥먹을까 고민했다가

" DALTABLE 달테이블"

이곳으로 정했다..!!


아이가 감기걸리면 최고이비인후과를 가는데,
그 근처여서 자주 오고가며 봐왔던곳이였기에!
항상 궁금했는데, 오늘 날 잡았지요~~



우리 부부는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매장이 넓직하니 좋더라구요~

배고픈거 못참는 1인..
일단 주문하기위해 메뉴를 스피드하게 스캔~!!!

풀코스는 가볍게 먹기좋을거같았어요ㅋㅋ
우리는 푸짐하게 먹고싶었기에
다음메뉴판으로....



커플끼리와서 풀코스나 커플세트, 친구세트
취향에따라 고르면 될거같아요~!
결정장애가 있는데,
세트메뉴 구성이 좋아서 세트메뉴로 택했어요!!



가족단위 외식하러 오기도 괜찮은 세트구성이 다양하기도하고, 가격또한 맘에 쏙들었어요 ㅎㅎㅎ
마음같아서는 5인세트인거 시켜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고싶지만..
아쉽게도 다음을 기약하며...



달테이블만의 작은배려가 눈에 띄어요*_*
괜스레 한번 이용해볼까 싶었.....ㅋㅋㅋㅋㅋㅋ




육아맘은 이런 세심한 준비가 되어있는것에 놀라웠어요 ㅎㅎㅎ
특히나 유모차가 있는 매장은말이죠~^^



매장 안쪽에 놀이공간이 있더라구요!
놀이방 입구에 손씻는공간이 따로있어서
두번 놀랐어요..!



아이랑 식당오면 항상 음식 기다리는시간이 길게 느껴지는데, 그동안 여기서 시간보내면 효율적일거같아요!
아이 데리고 또 와야겠어요 ㅎㅎㅎ


휴대폰 무료충전존도있고,
명함응모이벤트도 있더라구요~!
명함없는분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응모권작성하는게 있더라구요 ㅎㅎ
밥먹으러 간김에 응모한번 해보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바바바밥!!!!!




쭈꾸미 자태보소!
이 글 본사람은 오늘 메뉴 쭈꾸미로 정할듯ㅋㅋ



개인의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되는듯?!해서
맛있게 비벼보려고 듬뿍듬뿍 넣었어요ㅋㅋㅋ
진짜... 침 꼴깍...
이성의 끈을 놔서 비비고 이후의 사진들이 없네요...
정말..순삭....
다 제 뱃속으로..또르르..


먹고와서 기록남기는데,
다시봐도 또 침질질...ㅋㅋㅋㅋㅋ



그 사이에 고르곤졸라 피자랑
크림새우파스타가 나왔어요!



고르곤졸라피자는 또띠아 빵크기 사이즈였어요~!
심플하지만 정직한 맛이였어요
꿀에 찍어먹어도되지만,
쭈꾸미 소스랑도 찰떡궁합이였다는!!



크림파스타 한 입 하실래요?!
이근처 서가앤쿡 크림파스타보다
맛있었어요!!
크림소스도 촉촉하고~~
강추강추!!


크....
턱받이 챙겨와야겠....
침샘폭발..

한번먹음 포크질 멈추지 않아여ㅋㅋ
그렇게 우리 부부는 ..
달테이블에서 불태웠어요 ㅎㅎ



정말 깨끗하게 쓱싹!




배불리 먹고, 가격도 착하게 ^^






달테이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하게 할수있었어요!


관리하시는분이 계시는데, 넘나 친절하셨어요 ㅎㅎ
다음에 또 뵐게요~

'주관적인 선택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산읍 고성리 / 고성장터국밥  (0) 2018.09.11
9천원의 행복  (1) 2015.06.17
광진구 군자동 / 커피볶는 2U  (0) 2014.09.20
중랑구 상봉동 / 참맛 감자탕  (0) 2014.09.19
건대 롯데백화점 CAFE PASTA  (1) 2014.09.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