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영나영

신생아 잠투정 스와들업 속싸개 본문

예은맘/육아는 아이템빨

신생아 잠투정 스와들업 속싸개

고래돌 2017. 4. 25. 23:25


엄마들 사이에서 기적의 속싸개라고 불리는 SWADDLE UP !
기적을 느껴보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스와들미도 있었는데, 아기가 속싸개를 뚫고 나비잠을 자고 있더라구요! 아기들이 가장 편안해해서 긴 수면시간을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아기가 편한 자세로 잠자고 하다보니까 신생아 잠투정이 덜하게 해주는 거 같아요~



모로반사로 인해 속싸개를 해줘야하는데, 저희 아기는 누운자리가 땀에 젖을정도로 열이 많아서 일반적인 네모난 속싸개로 여러겹 싸는게 좀 그랬는데, 스와들업을 알아보다가 그 중에서도 대나무 원단 속싸개라고 해서 열많고 땀많은 아기들에세 딱이라는 뱀부라이트로 구입했어요~


기적의 속싸개 스와들업 뱀부라이트
금방 성장하는걸 고려해 M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여자아기니까 러블리한 코랄핑크로 ~


지퍼있는 부분에는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커버되어있어서 안전하더라구요


이렇게 속에 지퍼가 숨어있어요 ㅎㅎ
지퍼가 양쪽으로 위아래 여닫게 달려있어요!



아래쪽에 지퍼가 있어서, 아래에서 위로 열면 되요!
 아기가 자고있는때 기저귀 갈아줄때도 깨우지 않고 갈아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95% 뱀부 소재로 만들어져서 시원시원하고,
부들부들한 소재에 신축성 좋은 원단이에요




뒤쪽에는 주머니같은게 붙어져있는데,
왜있는건지....



배변활동 체크하는 구멍인가
공기가 통하라고 구멍이 있는건가
아기가 답답해하지 않도록 해주는거 같아요



예은이 착용샷!

지퍼부분이 얼굴에 닿아서 걱정되지만, 지퍼커버가 되있어서 조금은 걱정을 덜었어요
또 입혀보니.. 뭔가 작은듯해보이고ㅋㅋㅋ
팔부분이 완전 펴지지않아서 다소 불편해보이는.. 하지만 사각속싸개는 팔을 아예 움직일수 없다면 스와들업은 신축성이 있어서 그리 답답해하지 않을거 같아요

처음엔 돈낭비했구나 생각했는데,
잠교육하면서 잘 사용했어요

온도조절도 잘 못해주면 얼굴에 열꽃이 ... ㅠㅠ
하지만 네모속싸개 대신에 스와들업 사용해보니
얇은옷 하나 입히는거여서 한결 아이에게 나은듯한 느낌이였어요~


+ 내 돈 주고 구입해서 쓴 사용후기 +


기적은 복불복이에요
신생아잠투정 완화에 도움되는 것 같아요

가격이 그리 착한편은 아니기에..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로 받거나 혹은 주변 맘들중에 구입해서 안쓰는사람이 있거나? 한번 입혀보고 구입하는걸 추천해요 ㅎㅎ

아니면 새것같은 중고제품으로 좀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도 있더라구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