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영나영

크리넥스 코편한티슈 본문

예은맘/육아는 아이템빨

크리넥스 코편한티슈

고래돌 2020. 2. 24. 14:23


전 여태까지 휴지를 크게 신경쓰지않는 스타일이여서,
필요할때마다 따로 체크하는거없이 구입했던 소비자인데요.

휴대용 티슈를 이번에 비교해볼까해요.

제가 현재 사용하고있는 휴대용 티슈 비교

 

일반적으로 매수와 가격을 보고 구입했었는데요.
외관적으로도 상품을 보면 알수있더라구요!

코편한 티슈의 특징은..
천연펄프 부직포 소재로 시어버터랑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서 부드럽고 자극이 덜한 티슈래요!

 

직접 사용해보신 분들은 확실히 체감하실거에요!
한장 뽑아서 사용해봤는데, 촉감부터 달라요!!
일반티슈에 비해 부드러우면서 두께감도 느낄수있어요~

 

일부러 반으로 찢어서 일반티슈와 비교해봤어요!
표면자체부터 다른게 보이시죠?
확실히 찢겨진 부분을 보면 천연펄프로 만든 부직포 질감이 느껴지는 부분이였어요.

그냥 사진상으로 보면 코에 더 자극적이지 않을까싶은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그리고 코풀때 세게 푸는 경향이 있는데..
손가락으로 테스트 해본결과 차이가 엄청나요 ㅎㅎ

 

일반티슈는 너무 손쉽게 찢겨져서 아이들 콧물난리일때 한장으로 부족해서 두세장씩 쓰게되는데,
코편한티슈는 한장이면 충분했어요!



맘큐 이벤트를 통해서 코편한티슈를 접했는데,
아이도 때마침 코질질이여서 같이 사용하고있어요~
부드러워서 두아이에게도 비염있는 저도^^
너무 좋아서 맘큐에서 구입해서 현재 진행형으로 제품사용중이에요 ㅎㅎㅎ

좋은건 주변사람들에게 알리는게 제 맛이죠~!
젤 가까운 비염있는 친정엄마한테도 선물해드렸답니다!ㅎㅎ

Comments